닥터 그루트 샴푸 정수리 냄새 탁월합니다.

 

안녕하세요 월곡 삼남매 아빠입니다.

 

제가 두 달 전 부터 스트레스로 인해 머리카락이 조금씩 빠졌습니다.

그걸 알고 저의 마느님께서 닥터 그루트 샴푸를 사주셨네요.

사실 닥터 그루터 샴푸가 뭔지 잘 몰랐습니다.

일단 받았으니 사용을 해 봤습니다.

 

몇 주 사용해 보니 머리카락도 덜 빠지고 가끔 가려던 것도 없어졌네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

좋은 성분도 많이 들어갔네요. 너무 많이 써있네요.

많은 사람들이 사용후기를 보고 알았네요.

닥터 그루터 샴푸는 명품이라는 걸.. 가격도 제법 비싸고...

그래도 아깝다는 생각이 안 들었습니다.

마느님께 이번 샴푸를 사용했는데 머리카락도 덜 빠지고 가려움도 없어졌어

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저의 마느님께서는 정수리에서 냄새나서 사준건데...”

저는 “.....” 몰랐습니다. 정수리에서 냄새가 나는지..

제가 땀도 많이 흘리고 또 피부가 지성이라 머리카락도 금새 떡이 됩니다.

그런데 닥터 그루트 샴푸를 사용하니 정수리 냄새도 안나고

향기도 오래 갑니다.

 

그리고 저는 트리트먼트를 사용하지 않고 샴푸만 쓰는데요.

이 샴푸만 사용해도 머릿결이 부드러워 지는 것 같습니다.

김희철님 믿고 샀는데 잘 샀네요.

 

이젠 닥터 그루트 샴푸만 사용할 것 같네요.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대폭 할인 행사도 하고 있습니다.

이때 알뜰 구매하시기 바라고 탈모, 정수리 냄새 등으로 고민하시는 분들 한번 이용해 보세요.

만족 하실 것 같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월곡삼남매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