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팔메토 효능 + 주의사항 (Saw palmetto efficacy + Caution)

 

안녕하세요 월곡 삼남매 아빠입니다.

 

오늘은 남성에게 꼭 필요한 보충제가 있어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쏘 팔메 토(Saw palmetto)입니다.

 

쏘 팔메 토(Saw palmetto)는 비대해진 전립선 치료, 비뇨기 기능 개선, 모발 성장 등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쏘 팔메 토(Saw palmetto)의 효능과 주의사항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쏘 팔메 토(Saw palmetto)? 무엇일까요?

쏘 팔메 토(Saw palmetto)는 대서양 해안에 자생하는 톱 야자수의 열매에서 로르산 추출 하여 사용했습니다.

 

영양제, 이뇨제, 진정제 및 기침 감소 특성이 있어 오래전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사용해왔다고 합니다.

쏘 팔메 토(Saw palmetto)는 지방산 및 식물성 섬유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혈액순환 개선 및 비뇨기 질환 예방에 기여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쏘 팔메 토(Saw palmetto) 주 성분인 디히드로 테스토르테론이 호르몬의 과잉 분비를 억제

 

해 각종 전립선 문제를 개선시켜 주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쏘 팔메 토(Saw palmetto)의 효능

 

1. 양성 전립선 비대(BPH) 치료 효능

전립선 비대의 가장 흔한 형태는 양성 전립선 비대증(BPH)입니다.

 

일반적인 남성의 전립선은 거의 같은 크기를 유지 되거나 천천히 성장 합니다.

 

양성 전립선 비대증 환자는 하부 요로문제로 시작하여 시간이 지나면 전립선이 비대해집니다.

 

그리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전립선에 염증도 생겨 비대해 져서 전립선이 요도를 압박하여 배뇨가

 

어렵고 방광염이나 결석을 유발 합니다. 쏘 팔메 토(Saw palmetto) 성분으로 테스토스테론을 증가

 

시켜 전립선 건강을 향상 시켜줍니다.

 

2. 전립선 및 비뇨기 건강에 도움

전립선은 남성의 방관과 음경 사이에 위치한 작은 샘으로 정자의 건강을 유지 하고는 역할을 합니다.

 

쏘 팔메 토(Saw palmetto)는 전립선 건강에 도움울 주고 BPH 및 전립선암과 같은 문제를 예방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탈모방기 효능

쏘 팔메 토(Saw palmetto) 추출의 테스토스테론 수치의 균형을 유지 시켜 탈모 치료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디 하이드 테스토스테론(DHT)이라는 호르몬이 증가 하여 빠진 동일 모낭에서 모발이 자라게

 

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4. 신장 기능 저하 방기 효능

신장의 기능 저하에 큰 원인 요산은 통풍의 주요 원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신체의 요산 수치가 상승하면 신장기능을 측정하는 크레아티니 수치도 같이 증가하게 됩니다.

 

이때 쏘 팔메 토(Saw palmetto) 추출물에는 이 크레아티닌 수치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어

 

쏘 팔메 토(Saw palmetto)를 평소에 꾸준히 섭취하면 신장 기능 저하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쏘 팔메 토(Saw palmetto) 주의사항!

오랜 동안 사용한 쏘 팔메 토(Saw palmetto)는 거의 부작용은 없습니다.

 

하지만 체질에 따라 두통이나 불면, 가벼운 위장 장애가 나타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임약에는 에스트로겐이 포함되어 있으며 쏘 팔메 토(Saw palmetto)는 체내의 에스트로겐의

 

영향을 감소 시킬 수 있습니다.

 

피임을 하시는 분들은 의사와 상담 후 복용하시길 권합니다.

 

오늘은 쏘 팔메 토(Saw palmetto)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복용하실 분들은 의사와 상담 후 드시길 권합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댓글/구독하기 해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월곡삼남매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