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차기작 ‘트릭스터M' 캐릭터컴퍼니 사전 생성 시작

 

안녕하세요 월곡 삼 남매 아빠입니다.

엔씨소프트에서 재미있는 게임을 차기 신작으로 공개 했었는데요.

바로 '트릭스터M’ 입니다.

그런데 오늘부터 트릭스터M’의 사전 캐럭터 생성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트릭스터M’의 소식을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릭스터 M’ 사전 생성 및 이벤트

- 사전예약을 하신 유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캐릭터 생성과 컴퍼니를 미리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 선착순 5만명 한정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배포한다고 하네요.

- ‘트릭스터M’의 고유 콘텐츠인드릴 시스템을 활용한 미니게임이 있으며

  유저가 난이도에 따라 미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상으로

  게임 내에 사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미니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트릴은 일일 접속 보상, 컴퍼니 출석, 버니툰 행사, SNS 공유하기

  등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트릭스터M’ 게임 소개

- ‘트릭스터 M’은트릭스터M’ 모바일 게임이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햄게임)입니다.

- 이게임의 출시일은 밝히지 않았지만 2021년 11월쯤 출시하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 요즘 게임과 다르게 2D 도트풍 그래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과연 ‘트릭스터M’‘트릭스터 M’는 모바일 리니지 게임처럼 흥행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사전예약이나 캐릭터 생성 안 하신 분은 선착순 마감 전까지 생성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저도 오랜만에 기대되는 RPG 게임 추전을 해드립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월곡삼남매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