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의 PS5 라이벌 엑스박스 시리즈 X/S(XBOX SERIES X/S) 출시, 가격, 사양 소개

 

안녕하세요 월곡 삼남매 아빠입니다.

 

얼마 전에 소니의 PS5 소식을 전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PS와 같이 콘솔 게임기의 양대 산맥인 엑스박스 시리즈 X/S 출시, 가격 사양들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XBOX SERIES X/S

출시는 20201110일 이며 가격은 XBOX SERIES X 598,000($499), XBOX SERIES S 398,000($299) 생각 보다 저렴하네요.

 

다음은 사양 합니다.

XBOX SERIES X/S 사양 비교 

첫 번째 엑스박스 시리즈 X/S에 최적화

XBOX SERIES X/S 개발 키트로 제작된 게임은 확연히 줄어든 로딩 시간과 최대 120FPS의 놀라운 영상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XBOX SERIES X

두 번째 더 빨리진 로딩 시간

Xbox Velocity Architecture는 사용자 지정 SSD와 통합 소프트웨어를 결합하여 게임 내부 및 외부에서 로드 시간을 크게 단축 시켰다고 하네요. 그리고 게임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XBOX SERIES S

세 번째 Xbox 스마트 딜리버리

스마트 딜리버리를 사용해 선택한 Xbox 콘솔에서 사용 가능한 최상의 버전을 플레이할면 타이틀을 한 버난 구매하면 됩니다. Halo Infinite를 포함한 모든 독점 Xbox Game Studio 타이틀에서 스마트 딜리버리를 사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모든 개발자 파트너가 이 기술을 활용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Cyberpunk 2007과 같은 게임에 스마트 딜리버리 아이콘이 표시되면 해당 타이틀 구입 시 향우 업그레이드된 버전도 무료로 제공 된다고 하네요.

 

그밖에 3D Spatial Sound는 차세대 알고리즘으로, 고급 알로리즘을 사용하여 경험의 중심에서 놓인 세계 같은 몰입형 경험을 선사 한다고 합니다.

 

컨트롤러는 공유 버튼을 눌러 그 순간을 영원히 간직 할수 있으며, 그립감도 좋아졌다고 하네요.

공유버튼
단단한 그립감

또한 수많은 게임과 호환되는 하위 호환성... 많이 기대가 되는군요

XBOX SERIES X/S 플레이 이미지_1

 

XBOX SERIES X/S 플레이 이미지_2

요즘 자꾸 갖고 싶은 것들이 생기네요. 아~~ 우리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선물로 달라고 기도 해야겠습니다.

(들어주시면 좋겠네요. 앞으로 착한 어른이가 되겠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에도 재미있고 유익한 이야기로 다시 오겠습니다.

 

공감/댓글/구독하기 해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저도 방문 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월곡삼남매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