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늦은 저녁 마눌님과 주방청소

 

요즘 주말 집에만 있게 되니, 집에서 가장 많이 쓰는 공간 청소를 하게 되었어요

몰론 우리 마눌님과 함께 말이죠.~

오늘에 청소 목표는 주방 벽면!

"너의 때를 싹 벗겨 주겠노라~~(^^)"

가스레인지 바로 옆 벽...

어찌 이리 많이 튀었는지...

혹시 요리가 서툴러서..[마눌님 미안합니다 (--)(__)]

수세미로 닦아도 잘 안지워 지고, 내 팔은 힘이 빠지고... ㅠㅠ (

볼때마다 마눌님께서 닦아 달라고 하면 다음에 다음에 했는데.. 오늘은 도저히 안되겠네요~~/(--)/

*심신미약하시분은 빨리 내려주세요 (--)(__)

 

가스레인지 위쪽.. 여기도 많이 튀었네요..

 

기름때도 누른 곳도 있네요

청소전 주방벽면

저는 집에서 튀김을 먹은 적이 없는데.. 뭐가 어찌 이리 튀었는지...

 

과연 제가 출근 하는 동안 주방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을까요?

 

아무튼 청소를 위해 구입한 아스토니쉬~~ 등장 두둥

 

[아스토니쉬는 약 40여 년간 전 세계 소비자의 호응을 받고 있는 세제 브랜드로, 철저한 품질 관리로 제조한 명품 세제만을 고집 합니다.]

 

라고 써있네요~~ 우리 마눌님 명품 하나 없는데 주방세제라도 명품으로

자기야 명품 사왔어~~(마눌님 미안해요. 다음엔 진짜 명품으로)

*이거 PPL 아닙니다. 돈주고 사온 겁니다.

 

지저분한 벽에 사정없이 분사~ 칙칙!! 칙칙!!

 

찌든때야 사라져라~~ 여기저기 칙칙!!

다음으론 껌땔때 쓰는 헤라로 싹싹 문질로 주세요~~

 

와우!! 마법이야??? 수세미로는 힘들던 찌든때들이 모두 사라지고 있네요~

 

이래서 청소 하나봐요~~~ 기분이 너무 좋아요~~

 

슥쓱 싹삭~~~~ 너무 기분이 상쾌해요..

이렇게~~

저렇게

 

헤라로 다 긁어 낸 후에 타올로 3번 정도 닦아줍니다..

 

전 이때 빨아쓰는 행주를 사용했어요~

 

닦아서 빨아서 또 닦아주고.. 반복을 3번 정도 하고 나니...

짜잔~~~!! 변신~~~!

정말 깨끗해 지지 않았나요??? 정말 마법 같아요~~

 

닦다 보니 가스레인지도 닦았어요~~ 반짝 반짝 눈이 부셔~오오오오!

 

아스토니쉬~~ 이렇게 편하게 청소하게 해주는 제품이였네요~~

 

이 제품 저는 정말 강추예요~~~^^

 

반짝반짝 빛을 다시 찾은 주방~~~^^

(제발 마눌님 깨끗하게 사용해주세요ㅜㅜ)

 

이젠 주방청소 걱정은 없겠네요.

 

또 하루를 기분 상쾌하게 주방 청소로 마무리 했습니다

공감/댓글/구독하기 해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저도 방문 해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월곡삼남매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