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소설]  성장형 먼치킨 게임 웹소설 추천 3편 제1_카카오페이지

 

안녕하세요 월곡 삼남매 아빠입니다.

 

지난번 성장형 먼치킨 소설 2편을 소개 해드렸는데

이번에는 성장형 먼치킨 게임 소설입니다.

게임 소설하면 다들 아시는 달빛조각사이 작품은 게임 소설에 교과서적인 작품이죠.

처음에 달빛조각사를 읽고 남성희 작가님이 천재가 아닌가 의심 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달빛조각사의 아성에 도전하는 작품이 있어 여러분에게 소개 해드립니다.

 

첫 번째 작품은 힘 마스터입니다.

주인공 명후는 군대에서 전역 후 그 동안 기다리던 가상현실게임[전설]을 하게 됩니다.

명후는 케릭터 생성과 시작 마을을 선택 할 때 오지마을은 선택하게 됩니다.

그 오지마을은 둘러 싼 산맥은 강력한 몬스터가 있어 유저의 무덤과 같은 곳..

케삭(케릭터 삭제) 하고 다시 만드는 방법 밖에는 없는 상황이지만 명후는 케삭하지 않고

그대로 게임을 진행 합니다. 그 후 몬스터를 사냥하면 성장하던 어느 날 사냥 중 큰 늑대로부터 습격을 받아 도망치던 중 절벽에서 그만 추락하는데...

행운 이였을까요? 필연 이였을까요? 절벽 중턱에 걸려 목숨을 건지고 또 한번 행운으로 비밀 공간을 발견하게 되는데.~

현재 카카오페이지에서 1부 완결 되었고 2부 연재 중입니다. 그리고 8시간 마다 무료!

 

두 번째 작품은 닳고 닳은 뉴비입니다.

주인공 이어진은 15년간 가상현실게임[데우스 엑스 마키나] 미친 고인물(게임 페인들을 일컫는 신조어)으로 살았으며 그에게는 인간관계 단절, 게임으로 생긴 빛만 남아 있었습니다.

이 상황을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좋은 아이템을 줍는 것!

그것도 상황이 좋지 않자 사채업자로부터 빛 독촉과 협박이 점점 심해지자

마지막 방법으로 자산의 최고의 아이템 집행검을 강화해서 팔기로 마음을 먹습니다.

그길로 강화소로 들어가 아이템을 강화 하는데 그날 행운이 따라 무려 8강까지 도달하고

이어진은 포기하지 않고 마지막 강화를 시작하는데 행운은 딱 거기까지.

9강 실패! 사채업자로부터 협박과 자괴감으로 기절하고 눈을 떠보니 10년 전으로 돌아온 어진은 실패한 전생을 다시 살아보려 노력하는데.

현재 카카오페이지에서 874화 완결 입니다. 그리고 12시간 마다 무료!

 

셋 번째 작품은 이안입니다.

주인공 이안은 가상현실 게임[무혼]의 고인물 중 최강자입니다.

천마, 혈마, 각 문파 장문인은 같은 유저로 이안과 형 동생 하는 사이죠.

새로운 것이 하나 없는 게임 그러던 어느 날 게임 개발사의 초대를 받고 중대한 발표를 듣게 되는데 그것은 바로

신 게임 가르시아와 통합 된다는 사실

새로운 세상에서 다시 이안이 절대자로 최강자가 될 수 있을까요?

현재 카카오페이지에서 1부 완결 되었고 2부 연재 중입니다. 그리고 1일마다 무료!

 

다음에는 2탄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월곡삼남매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