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핵 사이다 웹소설 ‘SSS급 특성을 받았지만 적당히 살고 싶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제에 이어 웹소설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웹소설 풍년이라 볼 작품이 많이 있네요.

그 중에서 핵 사이다 웹 소설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 작품은 바로 ‘SSS급 특성을 받았지만 적당히 살고 싶다!’입니다.

 

‘SSS급 특성을 받았지만 적당히 살고 싶다작품 소개

카카오페이지 핵 사이다 웹소설 ‘SSS급 특성을 받았지만 적당히 살고 싶다!

서비스제공: 카카오페이지

작가: AKARU

연재 편수:화 (진행중입니다.)

유료/무료: 유료 연재 중이며 1일마다 무료 이벤트 중입니다.

 

‘SSS급 특성을 받았지만 적당히 살고 싶다줄거리

주인공 유성원은 적당히 살자라는 인생에 깨달음으로 하루하루 무사안일주의를 실천하는 일반인입니다.

주인공이 어릴 적 지구에 몬스터, 성좌, 기묘한 존재, 그리고 각성자들 나타났고 그 혼란한 시기에 고아가 되어 현재까지 살아가는 소시민이었습니다..

주인공 유성원은 각성자 아카데미에서 스텝으로 일하며 그저 조용히 평온하게 일상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어느 날 유성원에게 찾아온 문자 [각성자가 되시겠습니까?]

인생을 너무 잘 아는 유성원은 그냥 무시하고 잠에 들고 아침에 일어나 보니

눈 앞에 있는 수상한 상자...

황금갑옷과 그리고 각성.... 그런데 특성이 기사의 길??

유성원은 그렇게 각성을 하게 됩니다.

무사안일주의 유성원은 과연 각성자가 될 수 있을까요?

그리고 기사의 길은 뭘까요..

저는 163화 까지 읽고 있는데요. 정말 핵 사이다 웹 소설입니다. 정말 이런 주인공이 있다면.... 이사회가 살만 할 텐데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월곡삼남매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