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 할 때 나 혼자 즐기는 일본 만화책 추천(천공 침범, 내일 먹이는 너야, 파멸의 왕국)_잔혹성 상상, 선정성_중상)

 

안녕하세요. 월곡 삼남매 아빠입니다.

 

오늘은 심심 할 때 나 혼자 즐길 수 있는 일본 만화책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내용이 다소 폭력성, 잔혹성, 선정성이 높을 수 있습니다. 성인만 찾아서 봐주세요.

 

나 혼자 즐기는 일본 만화책 추천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첫 번째 만화는 [천공 침범] 입니다.

여고생 횬죠 유리(16)는 어느 날 갑자기 학교에 있던 자신이 이상한 현실 세계로 이동 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현실은 지상으로 내려 갈 수 없으며 오로지 초고층 빌딩의 옥상으로만 다닐 수 있는 곳 이였습니다.

그리고 또 이상한 가면을 쓰고 있는 사람이 다른 사람을 죽이는 상황 이였습니다.

유리는 당황 했지만 자신의 오빠가 해준 이야기를 생각하고 용기를 내어 도망치기 시작을 했고 그러던 중 오빠로부터 온 전화를 받는 게 되는데 이 세계는 현실이며 다른 세상이라는 사실을 듣게 됩니다.

그리고 또 다시 찾아오 가면을 쓴 살인귀에게 피해 도망치는데.. 과연 유리는 살아서 오빠와 자신 왔던 세계로 돌아 갈수 있을까요? 그리고 이 세계는 무엇일까요?

 

두 번째 만화는 [파멸의 왕국] 입니다.

어느 차원 먼 과거 신께서는 마녀와 인간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마녀에게 자산의 힘을 나누어 부여하고 신을 대신하여 약한 인간을 이끌어라라고 명하셨습니다. 마녀들은 자애로 인간들를 도우며 살았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난 현재 세계제국 리디아는 마녀사냥을 시작했고 마녀사냥 기념집회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마녀들이 인간들에게 사냥을 당했습니다.

그 시각 빙결의 마녀 클로에 모르간은 자신의 제자 아도니스(인간, 주인공)와 함께 인간으로부터 도망치는 중이였습니다. 그런데 제국의 신기술 원거리간 물리전송술에 의해 강조로 마냥사냥 기념집회에 잡혀 오게 됩니다. 그리고 제국의 황제와 인간들로부터 치욕과 폭행을 당하며 죽어가게 됩니다. 이 모습을 본 제자 아도니스는 스승 클로에의 복수를 맹세를 하면 제국의 황제와 싸우려 하지만 고도화로 발달된 제국의 기술에서 마법을 잃고 감옥으로 끌려가 10년 동안 수감 되게 됩니다. 그러던 어느 날 마지막 생존한 마녀들로부터 도움을 받아 감옥을 탈옥하여 인간들에게 복수를 하는데... 과연 복수를 할 수 있을까요?

 

셋 번째 만화는 [내일 먹이는 너야!] 입니다.

일본 어느 고등학교 매일 같은 반 학우로부터 괴롭힘을 당하는 마루오 그는 우연히 신기한 동물을 발견하고 미케라 이름을 짓고 키우기 시작 합니다.

그리고 이 사실은 친구인 미야미에게 이야기 하고 같이 미케를 소개 하려고 비밀 장소로 가게 됩니다. 마루오를 괴롭히는 학우가 그 모습을 보고 몰래 따라가게 됩니다.

비밀 장소에서 학우를 만나게 된 마루오는 그 곳에서 괴롭힘을 당하고 그때 미케가 나타가 그 학우들을 먹게 됩니다. 하지만 미케는 마루오와 미야미까지 먹고 다른 사람들까지 먹기 시작하여 자꾸 커지고 번식을 하게 됩니다.

학교에 생존하고 있는 학생들은 미케의 습성을 알게 되고 그 습성은 하루에 한명만 먹는다.”였습니다.

학생들은 필요 없는 학생들을 먹이로 사용하는데..

 

오늘 소개해 드린 만화는 특이하고 개성 있는 만화를 좋아 하시는 분이라며 좋아 하실 것 같네요.

 

다음에도 재미있고 유익한 이야기로 다시 오겠습니다.

 

공감/댓글/구독하기 해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저도 방문 해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월곡삼남매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