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역 닌텐도 매장 나들이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슈퍼마리오3D컬렉션)
용산역 닌텐도 매장 나들이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슈퍼마리오3D컬렉션)
안녕하세요 월곡 삼남매 아빠입니다.
지난 한글날 장인, 장모님의 결혼 기념일를 맞이하여 온 가족 외식을 했는데요.
용산역 아이파크몰 계절밥상에서 외식을 하고 집으로 바로 돌아올 예정 이였습니다.
(코로나로 외부 활동을 자제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첫째와 둘째 아이가 이 곳 아이파크몰에 닌텐도 매장이 있는 걸 알고 구경을 가자고
조르더군요. (저희는 중요한 일, 급한 일 아니며 외출을 자제 하고 있습니다.)
‘외출한 김에 구경이나 가자‘ 생각에 아이들에 부탁을 들어주고 닌텐도 매장으로 GO~~
이렇게 사소한 것에 좋아 하는 애들을 보니 미안한 마음도 들더라고요.
아이들이 알아서 척척 닌텐도 매장 찿더라고요. (순간 네비로 찾는 줄 알았습니다.)
역시 어른, 아이들이 많았습니다. 아이들은 곧장 시연하는 코너에서 줄을 서고 게임 하는 첫째~
우리 첫째는 무슨 게임을 할까요? 앗! ‘모여봐요 동물의숲‘ 하네요. (저거 집에 있는데..여기서 왜 할까요?)
그 다음 둘째 까지 시연을 했습니다.
둘째는 역시 집에 없는 게임을 하네요 ‘젤다 꿈꾸는 섬’ 플레이하네요.
앗~~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 이네요. (애들 사진은 따로 찍었습니다.)
‘모여봐요 동물의숲’ 소품들도 보이네요. 다행이 아이들 관심 밖~~ 휴(저의 용돈을 사수 했습니다.)
그리고 진열대롤 보니 슈퍼마리오 35주년 기념 ‘슈퍼마리오 3D컬렉션‘이 출시되었네요.
하지만 저는 ‘젤다: 야생의 숨결‘ 더 관심이 가네요.
우리 둘째가 좋아하는 '페이퍼 마리오 ‘가 보이네요.
그리고 그 주변에 슈퍼마리오 이미지도 보이고
헉~ 레고에서 슈퍼마리오 컬렉션이 나왔네요. 애들이 좋아하겠다.
집에 갈 시간인데 애들이 갈 생각을 안하네요. ㅜㅜ (제발 집에 가자~~)
첫째와 둘째가 딜을 하자고 하네요. 게임 소프트웨어 와 레고, 모여봐요 동물의 숨 인형...
이번 딜은 마느님이 하셨습니다. 과정은 쉽지 않았지만 게임 소프트웨어로 나름 선방 했습니다.
서둘러 계산대 섰습니다. 앗 여기에도 마리오가....
구입한 게임 소프트웨어는 [슈퍼마리오 3D컬렉션]입니다. 사용 리뷰는 다음에 올리겠습니다.
우여곡절 속에 나들이 잘 하고 왔습니다. 오늘도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댓글/구독하기 해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저도 방문 해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